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게시판 상세
제목 [NOTICE] 교환 및 반품 안내
작성자 EDITEDITION (ip:)

교환 및 환불


환불 및 교환은 EDIT-EDITION 고객센터 또는 1:1 문의 게시판을 통해 신청하신 후 안내에 따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 및 교환 신청은 상품을 받으신 날로 부터 7일 이내 신청하시고, 14일 이내에 본사로 상품이 도착하여야 가능합니다.


마이 페이지 내 반품/교환 접수 후 별도로 택배사를 통해 택배 회수 접수까지 진행 해야 합니다.


사이즈 미스,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 환불은 미사용 제품에 한해서만 가능합니다. (상품의 하자, 배송오류로 인한 교환, 환불 신청은 상시 가능)


상품 택(tag)제거 또는 개봉으로 상품 가치 훼손 시에는 상품수령 후 7일 이내라도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고객 변심에 의한 교환, 반품은 고객께서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제품의 하자,배송오류는 제외)


# 선불 배송 : CJ대한통운을 제외한 타 택배사를 이용하실 경우,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로 236, 에딧에디션' 로 택배비 2,500원을 동봉 후 상품과 함께 선불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착불 배송 : CJ대한통운 택배사를 이용하여 왕복 택배비 5000원을 동봉 후 상품과 함께 착불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반품 주소 : CJ 대한통운 접수 시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로 236, 에딧에디션]

                   타 택배 접수 시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로 236, 에딧에디션]


고객센터 : 02-792-2593 (매장 운영시간 11:00 ~ 21:00) / 매장이 혼잡할 경우 전화 연결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반품 방법

상품 회수가 완료되면 14일 이내에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현금으로 결제했다면 반품 완료 시 SMS가 전송됩니다.

- 반품 회수 택배사는 CJ대한통운 택배로 진행되며, 타 택배사를 이용하는 경우 환불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기타 다른 방법으로 반품하는 경우 환불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환불


카드 결제 :

EDIT-EDITION 에서 반품 처리 진행이 완료된 후 은행에서 환불 절차가 진행됩니다. 카드 환급은 은행 처리 시간에 따라 영업일 기준 최대 10일 정도 소요됩니다. 이러한 점은 EDIT-EDITION 가 해결할 수 없는 점 양해 바랍니다.


현금(무통장 입금) 결제 :

9시-15시 사이에 접수된 환불은 당일에 처리되며, 15시 이후 또는 다음날 9시까지 접수된 환불은 다음날에 처리됩니다. 토/일요일 및 공휴일의 환불 접수는 마지막 공휴일 기준 다음날에 처리됩니다.


현금(실시간 계좌 이체) 결제 :

영업일 기준 다음날에 환불이 진행됩니다.


간편결제 :

등록된 카드사 또는 계좌에 따라 다르나, 계좌의 경우 영업일 기준 다음날에 환불 절차가 진행됩니다.


휴대폰 결제 :

주문 당월에 반품 신청 시 당월결제 내역에서 취소됩니다. 다음 달에 취소 시에는 현금 환불만 가능하며, 영업일 기준(토, 일, 공휴일 제외) 익일 환불이 진행됩니다.


예치금 :

EDIT-EDITION 에서 반품 처리 진행이 완료된 후 바로 부여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Scroll up